반응형
1. POP : Point Of Purchase advertising
- 영업활동에 필요한 모든 판촉 매개체를 의미함
- 구매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형태의 광고로서 구매 시점 또는 판매 시점을 말함
2. 수작업POP
- 종이 위에 직접 물감 등을 이용하여 붓으로 글자를 쓰고 꾸며 광고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보기 쉽고 눈에 띄게 작업하는 것
-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음
- (단점)
1) 작업 중 오타가 나면 수정이 어렵움
2) 작업을 완료하는데 꽤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함
3) 시안을 미리 확인할 수 없음
3. 출력POP
- 그래픽작업이 병행되어 출력하는 제품
- 수작업으로 하기 힘든 여러가지 이미지를 반영할 수 있음
- 대량 주문도 빠르게 제작이 가능함
- 시안을 미리 확인할 수있으며 수정 작업도 가능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