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케팅이다 - 세스 고딘
"더 나인 것을 찾아서"
음모론자들은 자신이 특별한 범주에 속한다는 사실에 위안을 얻는다. 즉, 그들은 논리적 진실이 아니라 감정을 추구한다. 임호프 교수는 "그들이 음모론을 고수하는 것은 절제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깊이 자리 잡은 특이성에 대한 욕구 때문" 이라고 말한다.
반응형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멋진 신세계 - 올더스 헉슬리 / 소담출판사 (0) | 2019.12.31 |
---|---|
아나운서 말하기 특강 - 한국아나운서연합회 지음 / 다우출판 (0) | 2019.11.13 |
대도시의 사랑법 - 박상영 연작소설 / 창비 (0) | 2019.11.13 |
제 2회 한국과학문학상 수상작품집 - 김초엽, 김혜진, 오정연, 김선호, 이루카 / 허블 (0) | 2019.11.13 |
게으름에 대한 찬양 - 버트런드 러셀 지음, 송은경 옮김 / 사회평론 (0) | 2019.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