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첫 상품판매 언제가 될까?

by dooley 2020. 8. 10.
반응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도전기, 첫 상품 판매는 언제가 될까?

 

8월 3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 심사가 완료되고 대략 1주일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미리 촬영했던 11개의 상품을 업로드를 했습니다. 처음, 스마트스토어가 개설되고서는 이미 개설한 것 만으로도 신나고 기쁘고 가슴벅차고 뭐 그랬는데.. 이젠 슬슬 '대체 언제 판매가 될까?' 이 생각만 드네요 ㅎㅎ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2주만에 첫 판매가 있었다는 분들도 있고 하신데.. 과연 언제쯤 팔릴지(?) 첫 판매가 개시된다면 블로그에도 기쁜 마음으로 글을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우선은 추가로 판매할 상품들 알아보고 샘플 구입 및 추가 촬영 진행해서 계속적으로 상품을 업로드 해나갈 예정입니다. 

 

반응형